[지성두피에 좋은 샴푸] 지성샴푸 추천 + 아로마티카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후기

2015.10.17 22:31 라이프/제품

Shampoo

 기름진 지성두피에 좋은 샴푸

로마티카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누구나 매일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가 바로 샴푸일 것입니다. 

그런데 샴푸에 대해서 얼마나 신경을 쓰고 계신가요? 모발과 두피에 얼마나 신경을 쓰고 계신가요?

예전에는 저도 저에게 어떤 샴푸가 맞는지 따로 고민없이 명절 선물세트에 들어오는 샴푸 아무거나 막 썼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샴푸의 유해성분에 대해서 알아가기도 하고.. 한번 완전 저와 '완전' 안맞는 잘못된 샴푸를 쓰고 나서야 저에게 맞는 '지성용 샴푸'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매일매일 사용하기에 더 중요한 것인데, 그동안 무지해서 전혀 저에게 맞지 않은 제품을 쓰고 있던 것입니다. 


그리고 드디어 여러 지성용샴푸들 속에서.. 가격, 성분을 모두 고려한 최고의 지성 샴푸, [아로마티카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아로마티카 샴푸는 두 종류로 두 상품 모두 합성 계면활성제(SLS, SLES등) 대신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합유하고 있습니다. 

  • 지성용, 민감성 -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 건성용, 가는모발 - 로즈마리 씨크닝 샴푸


사실, 로즈마리 씨크닝 샴푸는 사용한 적은 없지만, 아로마티카에서 가장 유명한 샴푸입니다. 가늘고 힘없는 모발, 탈모 모발을 위한 천연 샴푸로 모발과 두피를 강화한다고 합니다. 

저는 지성용 두피에 적합한 지성샴푸로 티트리 퓨리파잉으로 선택했습니다.



No 계면활성제 / No 파라벤 / No 실리콘 / No 피이지 / No 합성향 / No 합성점증제

일상생활에 빠질 수 없는 계면활성제. 

이 계면활성제 중에서 특히, 샴푸에 많이 들어있는 설페이트 계면활성제(SLS, SLES)는 두피에 직접적으로 상당한 자극이 되어서 

비듬이 생기거나 두피에 악영향을 끼치고, 특히 자극성 피부염을 유발하기도 해서 탈모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 대신 아로마티카 샴푸에 들어가있는 천연계면활성제는 피부와 두피에 자극이 안되어 친화력이 좋습니다~! 





많은 ECOCERT 천연인증 과 유기농 인증 성분들.

그리고 지성용 두피에 좋은 페퍼민트티트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실, 화학성계면활성제가 없는 천연샴푸는 처음 써보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전에 써본 천연 샴푸는 거품이 잘 나지 않을 뿐더러 아무리 물로 행구어도 남아있는 미끄덩한 성분이 모발을 계속 기름진 상태로 만들고 두피도 계속 찝찝했었습니다. 

천연샴푸 성분은 좋은건 알고 있음에도.. 기존 화학 계면활성 성분의 샴푸를 포기를 못한 이유였습니다. 


올바른 샴푸법 : 

  • 500원짜리 동전크기만큼 덜어 꼭 2회에 걸쳐 샴푸합니다. 

  • 많은 양으로 한번에 샴푸하는 것보다 적은양으로 2회에 걸쳐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고 세정력이 우수합니다. 


아로마티카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는 투명한 묽은 젤 형태입니다. 

우려한바와 달리, 아로마티카 샴푸는 이전 천연샴푸와 다르게 거품이 풍성하게 났습니다


두피에 바르는 순간 화~한 기분이 머리전체에 감돕니다. 표현을 하자면 사이다느낌..?!! 

물로 행군 후에 미끄덩함이 남아있지 않고 깨끗하게 씻겨 두피가 깨끗해 지는 기분입니다. 두피가 간지러운 분들은 효과 만점!! 

아로마티카의 상쾌+쉬원한 기분을 느끼고 나서, 다른 샴푸를 써도 크게 만족감을 못느낄 것같습니다.

무엇보다 저녁에 머리를 감으면 다음날 오후면 기름지던 머리가 이제는 저녁이 되어서도 전보다 훨씬 보송한 상태로 남아있습니다. 

기능적인 역활 뿐 아니라 순하고 화사한 티트리의 향이 은은히 남아서 기분까지 업된답니다.



거품도 잘 나고 세정력도 뛰어나고 

무엇보다 천연성분으로 제가 찾은 최고의 지성샴푸 

아로마티카 티트리 퓨리파잉샴푸 

추천합니다.!



+ 덧붙여 아로마티카 알로에 젤도 사용하고 있는데 알로에젤도 너무 좋습니다!! 

(아로마티카 알로에젤 후기 클릭!)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