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AM] 더샘 힐링티가든 그린티 클렌징워터 (더샘 클렌징워터) - 가성비최고 클렌징워터 추천!

2015.12.13 13:10 라이프/패션·뷰티


클렌징워터


 더샘 힐링티가든 그린티 클렌징워터

클렌징워터 추천 제품


" 메이크업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 

메이크업보다 클렌징에 더 신경을 써야 한다는 말은 정말 수십번 수백번은 들은 것같습니다. 

메이크업 클렌징으로 대표적으로 클렌징 오일, 클렌징 크림 등을 많이 사용하지만 이런 오일리한 제품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클렌징워터로 많이 바꾸시는 분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저렴하고 좋은 클렌징워터를 찾다가, 더샘 클렌징워터를 선택했습니다. 




더샘 클렌징워터는 더샘 제품중에서도  BEST No.1 제품입니다. 

더샘 클렌징워터와 더샘컨실러는 뷰티 커뮤니티와 블로그 등 입소문을 거쳐서 정말 유명해졌죠. 

저는 로드샵 제품은 거의 없는 편인데 더샘 컨실러와 더샘 클렌징워터는 사용중이랍니다. 





클렌징워터는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가 가장 유명하지만

헤프게 사용해야 하는 클렌징워터의 특성상 500ml에 정가 38,000원을 주어야 하는 상당한 부담감이 있습니다. 

물론 소셜에도 뜨고 조금 더 저렴하게 살 수는 있지만 그래도 여전히 부담스러운 가격에 쉽사리 구매로 이어지진 못했습니다. 


더샘 클렌징워터가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저렴이로 나왔다는 애길 듣고 계속 마음속 구매리스트레 올려두었다가,

길가는 중 더샘 매장이 있어 바로 들어가 저렴하게 살 수 있었답니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나온 대용량 상품은 500ml 로, 기존 정품(300ml) 보다 거의 두배 가까이 늘어나 사이즈대비 가격도 저렴합니다. 

무엇보다 대용량은 일반용량과 다르게 사용하기 쉬운 펌핑 용기로 더 편리해졌습니다. 

아무래도 클렌징워터는 화장솜을 여러개 써야하는 사용상의 단점이 있는데 이런 펌핑용기로 용기를 뒤짚어 화장솜에 묻히는 번거로움이 사라집니다~!! 


더샘 클렌징 워터 대용량 가격 : 8,500원 (500ml)




더샘 클렌징워터 사용법


1. 화장솜에 클렌징 워터를 흠뻑 충분히 적셔서 피부에 가볍게 눌러줍니다. 솜이 다 젖을때까지 진짜 듬뿍 묻혀야 합니다.

2. 피부결에 따라 피부 안쪽에서 바깥쪽 방향으로 부드럽게 닦아줍니다. 잔여물이 나오지 않을 때까지 

3.  (별도의 세안은 필요하지 않지만) 가볍게 물세안 or 천연비누세안 합니다.


주의할 점은 클렌징워터는 화장솜 마찰로 닦는 것이 아니고 화장솜에 듬뿍 묻은 클렌징워터로 닦는 것입니다.

클렌징워터가 아까워서 살짝 묻혀서 화장솜 마찰을 이용해 닦으면 피부에 오히려 자극적이 되어 안사용하지만 못합니다. 

눈화장은 아이리무버로 따로 지우고 베이스 화장만 클렌징워터로 지우는데 한번에 화장솜 듬뿍 적셔 2~3개씩 쓰고 있습니다. 

가벼운 메이크업과 피부의 각종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면서 촉촉하고 깔끔하게 마무리되니 

클렌징 이후 기분이 매우 산뜻해지고 청량감까지 느껴집니다.

무엇보다 사용하면서 트러블도 나지 않았습니다. 


Tip. 복합성&지성 피부를 위한 더샘 클렌징 워터 2종류 사용법 


부분적으로 피지분비가 많다면, 얼굴 전체적으로 [더샘 그린티 클렌징워터]로 닦아낸 후에

[더샘 티트리 클렌징워터]로 건조한 눈가와 입가를 피해 티존이나 턱부분을 가볍게 클렌징 해주세요. 


고가의 클렌징 워터에 뒤지지 않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을 지닌 가성비 최고 아이템,

클렌징워터는 더샘 클렌징워터로 정착했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