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맛집 & 카페

[매드포갈릭] 겨울신메뉴 허브페타립아이스테이크+갈릭더블치즈퐁듀 / 매드포갈릭 메뉴추천

Ok Man 2015. 12. 26. 18:19
반응형


맛집


 매드포갈릭 

드라큘라 킬러+ 갈릭스노잉피자+매드포갈릭콥샐러드+허브페타립아이스테이크 + 갈릭더블치즈퐁듀



연말이고 하니 오래간만에 가족들과 외식을 나섰습니다.  

어디로 갈까 몇일 전부터 한참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올 해에는 저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매드포갈릭"으로 향했습니다. 매드포갈릭 메뉴 추천을 해드릴게요.

매드포갈릭은 마늘테마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보니 젊은 사람들은 물론이거니와 어른들의 입맛에도 딱이겠다 싶었죠 

제가 좋아하는 페밀리레스토랑이기도 한데다가 정말 부모님도 좋아할 만한 곳이라고 점찍어두었던 곳이었는데, 무엇보다 가족들과 함께 갈 수 있어서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메드포갈릭 쿠폰 받는법 


가기 전에 [매드포갈릭]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등록 후 발송되는 자동 쿠폰을 확인&다운받으세요

매드포갈릭 12월 쿠폰은 - 텐더로인 스테이크 / 립아이 스테이크 / 갈릭퐁듀&갈릭빠네+에이드 이렇게 있더군요


* 저녁시간(20:00 ~ 08:00)에 매드포갈릭 플러스 친구 등록시 익일 8시 이후에 쿠폰이 발송되므로 적어도 전날 꼭! 친구로 등록하세요.





드라큘라 킬러 Dracula Killer / 16,800원



신기한 비쥬얼로 휘둥그레진 매드포갈릭 드라큘라 킬러입니다. 

동그란 판이 가열되어 뜨거웠는데, 올리브오일에 담궈진 구운 마늘위로 바로 파나노 치즈를 바로 갈아서 올려주는데 판 위로 사르르 치즈가 녹으니 보기만해도 감탄사가 자동으로 나왔습니다. 


접시 사이드에 놓여진 구운 마늘빵을 가운데 벌려 판에 있는 마늘 두쪽과 치즈를 올리고 올리브오일을 살짝 찍어서 먹으니 빵과 함께 마늘향과 치즈의 풍미가 향그럽게 입안에 풍깁니다. 


식전 에피타이저로.. 마늘빵에 마늘을 올려 먹어 아무래도 과하지 않을까 했는데, 치즈와 올리브오일덕에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매드포갈릭 콥 샐러드 Mad for Garlic Cobb Salad / 16,800원


바로 테이블 위에서 종업원이 신선한 어린잎 채소와 계란, 닭가슴살, 체다치즈, 토마토 등이 쉐리와인 비네거 드레싱과 즉석에서 버무려 접시에 담아서 내어주었습니다. 

어린잎 채소, 닭가슴살, 체다치즈, 토마토 모두 제가 좋아하는 조합입니다. 

쉐리와인 비네거 드레싱은 처음 맛보았는데 깔끔+상콤하니 식전 샐러드로는 딱 적합했습니다




갈릭 스노잉 피자 / 21,800원


씬피자 위에 올려진 화이트소스, 새우, 파인애플, 고소한 튀긴 마늘


제가 매드포갈릭에서 제일 사랑하는 BEST 추천메뉴!!

무엇보다 피자가 눈처럼 소복히 쌓여 있는 모습에 한눈에 반해버렸어요. 

달달한 화이트소스에 바삭한 튀긴마늘이 올라가니 식감은 바사삭~


한입 먹으면 바로 흡입되버려서 순식간에 사라져 버립니다. 

어머니도 이 피자를 드시자마자 너~무 맛있다면서 두조각을 바로 드시더군요. 






허브 페타 립아이 스테이크(300g) /41,800원

* 현재 눈꽃설레임 이벤트 중이라 17,800원에 가능~!! (2015.12.16~2016.1.6까지)


오늘의 하이라이트 매드포갈릭 스테이크, 바로 올 해 겨울 신메뉴인 허브 페타 립아이 스테이크 입니다. 

(참고로 미듐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릴로 구운 등심부위로 스테이크 만으로도 정말 훌륭한데.. 

위에 올려져 있는 통마늘과 페타치즈도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게다가 스테이크를 둘러싼 꽈리, 콜리플라워, 미니양배추가 곁들여져 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스테이크와 모두 한 짝꿍처럼 잘 어울리는 궁합들이 한대 어우리니 먹는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갈릭더블치즈퐁듀  5,000원


추가로 주문한 갈릭 더블치즈퐁듀입니다. 역시나 이번 메드포갈릭 겨울 신메뉴! 

일반퐁듀와 다르게 매쉬드포테이트가 섞여져 있어 고소하고 식감이 훨씬 살아났습니다. 



이 갈릭더블치즈퐁듀에 허브페타 립아이스테이크를 듬뿍 찍어서 먹으니 안맛있을 수가 없더군요.

싹싹 퐁듀를 바닥까지 긁어서 먹은 경험은 또 처음이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 위에서 퐁듀를 데워주는 촛불도 은은하게 분위기를 내니 연말 분위기가 한 껏 무르렀답니다. 






이번 겨율 신메뉴인 허브페타립아이스테이크와 갈릭더블치즈퐁듀도 역시나 추천할 만한 메뉴였습니다. 

다음에 오면 다른 메뉴들도 많이 맛보고 싶더군요. 



매드포갈릭은 어느 메뉴이거나 평균이상!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그런 맛인 것같습니다. 

그런 이유로 데이트는 물론이거니와 모임으로도 딱 적당한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