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패션·뷰티

[리복 퓨리 운동화] 비둘기퓨리 M48560 + 올블랙퓨리 V65750

Ok Man 2016. 5. 19. 23:40
반응형


운동화 추천


 리복 퓨리

올블랙 퓨리 V65750 + 비둘기 퓨리 V65750



이제 화사한 봄, 바로 운동화의 시즌입니다. 


그 중에 얼마 전부터 계속 눈 여겨 왔던 운동화가 있었으니.. 리복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OG> 입니다. 


리복 인스타펌프퓨리는 20만원이 넘는 높은 가격대이지만 다양한 칼라와 독특한 펌프 디자인으로 정말 인기가 많은데요,


마침, 운동화를 보러 간 리복 아웃렛 매장에서 그동안 눈여겨 보았던 비둘기 퓨리와 올블랙퓨리가 한눈에 딱 보였습니다. 

둘 다 사이즈가 있어서 두개 중에 어떤 걸 고를 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정가(219,000원)에서 50% 이상할인된 10만원 미만의 득템기회이다 보니 두개 모두 냉큼 집어왔습니다.





블랙 퓨리 V65750 / 비둘기 퓨리 M48560 


올 블랙 퓨리는 워낙 기본칼라이다보니 4계절 내내 어디든 잘 어울릴 운동화. 무엇보다 더러워질 걱정 안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구하라퓨리>로도 알려져 있는 비둘기 퓨리는  흰색+라이트그레이의 조합으로 이름도 참 예쁘게 잘 지어진 것같아요. 역시나 밝고 무난한 칼라로 무엇보다 청바지에 딱 알맞는 운동화이죠.





블랙 퓨리 V65750 / 비둘기 퓨리 M48560 


어떻게 보면 로봇이 연상되는 퓨리만의 독특한 디자인

볼수록 너무 매력적인 운동화예요. 




블랙 퓨리 V65750 / 비둘기 퓨리 M48560 


무엇보다 퓨리는 보는 것보다도 신으면 더 이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신어보니 올블랙퓨리와 비둘기 퓨리의 토(toe) 부분이 미세하게 달랐습니다. 

올블랙이 더 앞으로 삐쪽한 편이이고 비둘기퓨리가 더 뭉퉁한 편이죠!?? 

그리서 비둘기퓨리가 더 귀엽고 아담한 느낌을 주는 듯합니다. 




< 퓨리 사이즈 관련 >


퓨리 중에서 여성사이즈는 입구가 작은 편이라서 처음 신을 때 누구나 '이거 사이즈 작은거 아니야?'라고 느끼실텐데요

신을 때 팁(?)이 있다면 발을 넣으면서 동시에 발등 위 나일론밴드 고리와 뒤꿈치 쪽 나일론밴드 고리에 손가락을 넣고 고리를 잡아 당기면 더 쉽게 신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일반운동화&플랫슈즈는 225 / 하이힐은 220을 신는 편입니다. 

그런데, 퓨리는 225가 안나오죠?! 그리고 매장 종업원분께서 한 사이즈 up  하는 걸 권장하셔서 230으로 구매했습니다. 

특히, 발볼이 넓으신 분은 무조건 한사이즈 업해서 신으셔야 할 듯합니다. 

그런데 발볼이 좁은 편이면, 아무래도 발이 커보일 수 있으니 정사이즈 신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리복은 모델마다 소재도 다르고 피팅감이 다를 수 있으니 꼭 신어보고 사이즈를 고르시는걸 추천합니다. 


예를들어 동시에 같이 산 비둘기퓨리와 올블랙퓨리를 비교하자면, 비둘기퓨리가 올블랙보다 더 낙낙한 느낌으로 약간 큰 느낌이 들어 두 신발의 피팅감의 차이가 분명히 있었습니다.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들이 연연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산 리복 운동화를 신고 여러 곳곳 햇살을 맞으며 나들이를 나가야겠습니다. 


리복 퓨리 ! 정말 제대로 득탬 한 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