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원] 블로그를 통해 "아침 고요 수목원" 10분 만에 정복하기.

2014.05.31 22:00 여행·맛집/국내여행


꽃이 가득한 서울 근교 나들이 데이트 코스 : 아침 고요 수목원




서울 근교로 나들이고 가고 싶거나? 사진 찍을 명소를 찾는다면? 남친이랑 여친이랑 오빠랑 썸남이랑 썸녀랑..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여러 수목원 중에 수목원을 추천하자면? 아침고요 수목원을 추천한다! 하지만,, 나는 가족하고 다녀왔다는.. ^^;

꽃과 향기가 가득하며 볼거리와 예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는 기분전환 겸 나들이 코스이다.


가족끼리 주말을 맞이하여 아침고요 수목원을 다녀왔다.






입구쪽에서는 즐비하게 이것저것 먹을거리를 파는 가게들이 많이 있다. 여기서 보통 사람들이 김밥과 떡볶이 음료등을 사가지고 들어간다.



아침 고요수목원 안내코스 이다. 밑에 추천관람코스도 있으니 그 순서대로 돌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다.



연휴라 정말 많은 인파가 몰렸다... @_@;; 입장료는 1인당 9천원이다.

밑에 부터는 따로 설명하지 않고 그냥 사진을 올리겠다. 같이 아침 고요 수목원의 꽃과 나무와 배경들을 구경해 보자.
















































 

 

 

 

 

 

 

 

 

 

 

 

 

 

 

 

 

 

 

 

 

 

 

 

 

 


























마지막에 나오면서 아로마테라피 제품과 천연 비누, 그리고 꽃향기가 그렇게 좋다는 '치자'라는 식물을 사왔어요.

위에 정말 많은 사진을 올려놨습니다. 최대한 아침고요수목원을 못가신 분들도 블로그에서 사진을 접하면서 같이 구경하시라고...

이정도 사진양이면.. 아침고요수목원을 컴퓨터로 앉아서 10분만에 다 보신거 같아요. 거의 모든 걸 다 찍어놨거든요.

상당히 연인들이 많이왔구요. 일단 꽃과 사진찍기 좋은곳이 많아서 삼각대로 찍으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연인데이트 코스로도 강력 추천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튤립이 모여있는 장소가 정말 사진도 예쁘고 좋았어요. 각종 식물원도 있고 갤러리도 있으니 수도권 나들이겸 가시는건 어떨련지요?



< 아침 고요 수목원 위치 >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