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맛집 & 카페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장작구이 춘천 닭갈비 & 막국수 추천

Ok Man 2014. 6. 8. 23:22
반응형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맛집 : 장작구이 춘천 닭갈비 & 막국수




주말이면 근교 수목원을 찾는 관광객들이 많다. 아침고요수목원을 둘러보고서 배가 고프다면?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맛집이 어딘지 모른다면...?


이곳을 과감하게 추천한다. 아침고요수목원 입구쪽에서 5분정도 거리로 비교적 찾아가기가 수월하며 매우 넓은 주차공간과 야외 테라스가 있기 때문이다.


닭갈비와 시원한 막국수를 먹어보는건 어떨까? 이번에는 아침고요 수목원 근처 닭갈비와 막국수 맛집을 추천하겠다.



< 장작구이 춘천 닭갈비 맛집 위치 > 



아침고요 수목원 입구에 위치하기 때문에 찾아가기 쉽다. 배고픔을 바로 달랠 수 있다 ^^





이곳의 입구 사진 입니다. 시원시원한 흰색 간판이 보기 좋을 거예요.



실내 들어가보니 많은 사람들이 자리 차지하고 먹고 있더라구요.. 군침 ..ㅠ



저희는 안은 약간 시끄럽기도 하고 야외는 바람도 불고 시원해서 야외 테라스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장작구이 춘천 닭갈비 & 막국수 메뉴


주요 메인 메뉴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춘천 숯불닭갈비는 1인분이 11,000원 (2인이상 가능) / 통오리는 1인분에 12,000원 (2인이상 가능) /봉평 비빔 막국수 (7,000원) / 봉평 물 막국수 (7,000원)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장작구이 춘천 닭갈비 & 막국수 시식




기본적인 테이블 셋팅입니다. 첨에 불판 올리는 곳이 쫌 더러워서 깨끗하게 해달라고 해서 치워줬지만, 첨에 약간 위생은 별로 였던거 같기도 ..



역시 닭갈비에는 시원한 맥주와 ... ^^ 야외라서 그런지 바람도 불고 구워먹기도 좋았어요. 



이렇게 큼지막하게 나와서 나중에 종업원이 잘라줘요 




노릇노릇 익었는데 실제로 맛있었습니다. 비린내도 없고 담백하니 먹을만 했어요. 



이제 닭갈비를 다 먹고 나서 후식으로 봉평 물 막국수를 시켰는데 국물이 시원하고 면발이 쫀~득하니 괜찮았어요.



봉평 비빔 막국수 또한 맵지 않고 달달한 맛으로 먹기 좋았어요. 비빔국수는 호불호가 갈리는데 누구는 매운거 좋아하고 어떤 분은 달달한 비빔을 좋아하시는 분이 있더라구요..




앞의 벤치입니다. 무료 커피 한잔 들고 앞에서 마시기 좋더라구요. 주차 공간도 넓어서 좋았어요.



위의 명함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을 다 돌아 본 뒤에 근처에서 닭갈비와 시원한 막국수 한 접시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