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영화

[액션영화] 빅매치 스포없는 객관적 진솔한 후기 (이정재,신하균,이성민,보아 출연)

Ok Man 2014. 12. 8. 14:58
반응형


영화 - 빅매치(2014) 후기



영화 빅매치 포스터


스포 X




빅매치 (2014)

Big Match 
6.4
감독
최호
출연
이정재, 신하균, 이성민, 보아, 김의성
정보
액션 | 한국 | 112 분 | 2014-11-26
글쓴이 평점  



요즘 영화도 워낙 평가 알바들이 많아서 영화 선정하시기가 힘드시죠.

저의 블로그에서는 보다 객관적이고 솔직한 후기로 영화 선택하는 것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영화 빅매치 예고 동영상 >





< 영화 빅매치 출연 배우 >



영화 빅매치 출연 배우



< 영화 빅매치 솔직한 후기 >



영화 빅매치


이정재는 일단 여러 영화에서 출연하며, 빛을 바랬죠. 하녀, 도둑들, 신세계등 

워낙 이번 영화는 캐스팅자체도 화려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정재, 신하균, 보아등. 

특히 보아는 영화관에서 본건 처음이었는데, 과연 가수가 아닌 연기자로써는 어떤지 기대가 컸습니다.


영화 빅매치


이정재는 이번영화를 통해서 예전 <아저씨> 박정률 무술감독의 지도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액션 진수를 펼치기 위해서 실제 MMA 선수 못지 않은 혹독한 액션 트레이닝을 거쳤다고 합니다. 그리고 액션 연기가 더 자연스럽웠던 이유는 모션캡쳐 기법을 써서 그런것도 있었다고 합니다.


영화는 천재 악당 ‘에이스’(신하균)로부터 납치된 형(이성민)을 구하기 위한 불굴의 파이터 ‘익호’(이정재)의 초특급 무한 질주가 시작된다는 내용입니다. 


영화 빅매치


신하균의 경우는 지구를 지켜라, 더 게임, 예의없는 것들, 박수칠때 떠나라등의 영화에서 보면

언제부터인가 뭔가 정상적인 배우가 아닌.. 

사이코틱한 연기 배우가 된 건가 하는 생각이드는데.. 

이번 영화에서도 싸이코틱한 연기를 선보입니다.


영화 빅매치


보아의 경우 은근 담배 피는 연기도 많이 나오고, 뭔가 거친 느낌으로 나오려고 한것같은데.. 

약간 어색한 면이 있었고, 신비로우면서 보다 강한 캐릭터를 가진 여배우가 역을 맡았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보아팬분들 죄송. 저도 보아좋아해요.


영화 빅매치


영화 개봉시기는 좋은거 같습니다. 대부분 다른 영화들이 초 흥행작 인터스텔라와 영화시기가 겹치면서 저조한 영화 실적을 내곤했는데,,

빅매치는 인터스텔라 관람객이 점점 줄어드는 시기에 개봉했기에, 초반에는 약간 관람객이 주춤했을지 모르지만, 저번 주를 기점으로 100만을 돌파했다고 하네요.

약간 식상한 전쟁영화 퓨리는 그렇고 한국영화를 보고 싶어 하시는 분은 영화 '빅매치'를 보시는 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영화 빅매치


응사에 나오면서 주목받게 된 배우 '손호준'


영화 빅매치 이정재 노출


오호.. 이정재 노출!!


실제 이정재 노출때문에 영화 빅매치 점수를 후하게 준 분들도 있어요 ㅎㅎ


영화 빅매치 이정재 노출


이정재 노출씬을 보고, 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정재 40대 나이에.. 

우람한 어깨와 식스펙을 보면 참 자기관리가 중요함을 새삼 느낍니다.

몸이 좋기때문에 정말 젊게 보이는 것 같기도


영화 빅매치


압구정CGV 시사회장에서 '라미란씨는 다른 배우 역할 중 탐나는 역이 있나?" 는 질문에 "신하균씨가 맡은 에이스 역"이라고 말했는데,

라미란은 "신하균씨 연기하는 걸 봤는데, 정말 싸이코 같았다. 눈을 막 돌리다가, 웃었다가 하는데 정말 미친 사람처럼 보이더라"

그 역을 꼭 해보고 싶다고 하며 사람들을 폭소케하는 에피소드가 있었습니다.


영화 빅매치


여기서 이정재는 정말 몸을 불사르는 연기를 합니다.. 이제 많이 힘들 거 같은데..

제일 고생하셨다는.. 물론 현란한 액션연기도 있지만, 중간 중간 유머들도 빵빵 터집니다. 액션 영화답게 보는 내내 긴장감도 돌구요.

영화 빅매치 표정 20가지


마지막으로, 이번에 빅배치 이정재 얼굴 표정 20개의 캡쳐 한거예요 ㅎ 정말 다양한 표정과 연기파  배우임을 느낍니다.

영화 빅매치는 영화자체로 보면, 영화관에서 보는 것도 좋지만, 그냥 집에서 편하게 봐도 될 정도의 킬링 타임용으로 적합할거 같습니다.
화려한 액션은 재밌었지만, 스토리를 중요시 하시는 분한테는 다소 별로일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저의 객관적인 평점 :10점 만점에 7점입니다.



모든 영화관련 덧글은 환영입니다. 단. 스포관련성 덧글은 비밀덧글로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