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2 2

파주 운정신도시 GTX 역세권 아파트 분석 및 전망 (파주 운정 부동산 투자)

최근 부동산 시장은 전국구로 뜨겁다. 정부에서 11.20자로 발표한 추가 규제 지역에 최근 핫하여 금포로 불리우는 김포가 추가 지정되었다. 호갱XX 어플에서도 줄곳 상위권 노출지역은 김포였으며, 아파트 들은 줄곳 신고가 및 높은 호가를 갱신하며 주목을 받아왔다. 김포의 정부 조정지역 발표 이후 경기도권에서 대체할 투자지로 파주 운정신도시가 주목받고 있다. 필자는 운정신도시의 GTX 역세권 아파트의 시세예측을 2020년 말 실거래 기준을 7억, GTX 완공시점 9~10억 기준을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운정 푸르지오 34평 8.6억 실거래 등록 및 3,000세대가 넘는 아이파크의 경우 매물이 4건밖에 없으며 평수별로 상이하지만 호가는 9~12억 원대이다. 전반적으로 30평대는 많이 상승..

드디어 온라인출생신고 완료~! 간단한 출생신고 방법

콩콩이가 태어난지 거의 한달이 되기 전에 드.디.어. 이름을 정했다~!! 정말 오래 걸렸다.. 맨 처음엔 그냥 생각나는 이름들을 떠올려보고 조리원에 있던 작명관련 책도 읽어보고 작명소 두곳에서 이름도 받아보았다. 결국은.. 작명어플로 우리가 일일이 한글, 한자 대입해서 몇날 며칠을 걸려서 좋은 이름으로 지음. 요즘엔 작명어플이 너무 좋아서 잘만 이용하면 굳이 작명소에서 비싼 돈 들여짓지 않아도 내가 작명소가 된다 ㅎㅎ (작명소 이름값도 너무 비싸다 ㅜ) 이름 지었으면 출생신고는 정말 간단하다. 요즘엔 온라인출생신고 덕에 바로 가능 !! ****************************** □ 출생신고 기간 출생신고는 출생한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해야 하며, 이는 보고적 신고로써 신고기간 내에 신고를 ..

글적글적/일상 2020.11.22